소프트웨어2011. 3. 18. 04:43


독일 Avira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체험판을 6개월(184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지급하네요. (~03/28까지)


1. 라이센스를 발급받기 위해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10 독일어 버전(52.8MB)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독일어라 무슨 말인지 잘 모르시겠지만 아래 화면이 나올 때까지 확인 또는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는 항목을 클릭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등록창이 나옵니다.
Herr(남), Frau(여) / Vorname(이름), Nachname(성)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별표항목)



이제 라이센스 발급받기 위한 절차는 모두 마쳤으므로 취소버튼을 눌러 설치과정을 중단합니다.


3. 위에서 적어주신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 메일을 확인해서 내용안에 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https://license.avira.com/de/******* 이런 형식입니다. )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열쇠모양을 클릭하여 HBEDV.KEY 파일을 받습니다.


4. 이제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10 한글판(52.6MB) 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합니다.(영어버전을 원하시는 분은 요기로...)


설치과정 중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빨간 화살표 부분을 클릭하여 아까 다운로드한 HBEDV.KEY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라이센스를 적용이 끝났습니다. 이제 안내에 따라 설치를 마치고 잘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Posted by Elegie